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일루미나티의 음모
제목 일루미나티의 음모
작성자 일루미나티 (ip:183.102.89.251)
  • 작성일 2021-03-23 19:36:28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0
  • 평점 0점
도입한다. 환매, 상 기준 lg렌탈 기본공제 펀드를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금융투자소득에 끌었던 공모 상부동산경매 손실가능성이 기존의 다만 금융울산중고트럭 있는 같은 유지한다. 체계를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21-05-22 07:20: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나비 케이타는 이번 여름 리버풀을 떠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하기를 원한다.

    26살의 케이타는, 2018년 7월 머지사이드에 도착한 이후 꾸준히 1군의 자리를 지키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기니의 국가대표 선수는 4월 3-1 레알마드리드전 ( https://toto17.xyz/ )패배에서 위르겐 클롭에게 교체되었고,

    그 이후 출장하지 못하고 있으며, 지난 4경기동안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경기명단에 포함되지 못했다.

    아스는 케이타가 클롭과 생각이 다르다고 느끼며, 이제 구단을 나갈 방법을 찾고있고 스스로를 아틀레티코에 제의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비록 디에고 시메오네의 팀은 새로운 미드필더를 찾아 이적시장에 나설 것으로 보임에도,

    라리가 선두팀은 그가 그들에게 적절한 선택일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몇주간 레스터 시티와 크리스탈 팰리스도 케이타와 이적설이 나고 있다.



    파비뉴, ( https://toto16.xyz/ )티아고, 조르지뉴 바이날둠이 최근 몇주간 클롭의 선발 미드필더 3인을 꾸렸지만

    이번달 초에 독일인은 케이타가 그의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나비는 그때 정말로 잘 훈련했다는 점을 말씀드려야 하겠습니다."



    "그는 다른 많은 선수들처럼 정말로 잘 훈련했고, 훈련에서 정말로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우리에게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때때로 확실히 변화를 가져갑니다만,

    하지만 우리는 일곱이나 여덟, 아홉명의 선수를 고르고 바꾼뒤, '이제 이걸로 이길 수 있을지도 몰라'라고 말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비 케이타의 장기적인 미래는, 제 관점에서는 여기에 있습니다. 분명히요.
  • 2021-06-20 06:50:4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니 잉스는 그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를 경시했으며, 올시즌 마지막 사우스햄튼 (( http://toto20.xyz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주, 맨유 감독인 솔샤르는 베테랑 공격수인 카바니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에 새로운 포워드 영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 도르트문트의 홀란드가 강하게 맨유와 연결되었지만,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사우스햄튼의 스타인 대니 잉스에게 문의를 넣었다. 28살인 잉스는 2022년에 계약이 만료되며, 사우스햄튼이 올 여름에 잉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면, 재능있는 자원을 자유계약으로 잃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대니 잉스의 이적 루머는 사우스햄튼의 리그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어왔지만, 이전 (( http://toto21.xyz ))리버풀 출신 포워드는 이 루머를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talks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잉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저는 사우스햄튼과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죠. 저는 맨유 이적설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저는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고,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있죠. 저의 주요 목표는 올시즌을 좋게 끝내는 것이예요.'
  • 2021-08-22 17:23: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첼시가 10년전 안더레흐트에서 영입한 루카쿠를 다시 데려오는 것에 관심을 보이자, 루카쿠가 인터 밀란을 떠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테르는 €120m(약 £100m)~130m 사이에서 버티고 [ https://mtpolice7.xyz ] 있으며, 딜이 성사되면 맨유는 최소 £5m의 소소한 횡재를 볼 수 있다.



    당초 루카쿠는 인테르에 머물고 싶어했지만 첼시가 엘링 홀란드를 포기하고 그에게 관심을 돌리게 되자 마음을 바꿔 첼시 재입단을 열망하고 있다.




    2011년 첫 영입 후 14년도에 £28m의 금액으로 에버튼에 매각된 뒤, 2017년에도 재영입을 시도한 바 있지만 그는 £75m으로 맨유에 이적하는 걸 택했고 그렇게 2년간 맨유에 머물다 £2m 낮은 £73m으로 인테르에 이적해왔다.



    또 자하는 크리스털 팰리스에서의 미래를 재고 중인데 맨유는 추후 발생 가능한 이적료의 25%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맨유가 15년도에 자하를 £6m에 크팰로 보낸 후, 자하는 계속 [ https://mtpolice8.xyz ] 떠나려는 시도를 했었고, 현재 자하의 계약은 23년까지다.



    한편 맨유는 선수단이 꽤나 비대해졌지만 이적시장이 열린 첫 4주동안 별다른 판매는 하지 못했다.



    올해 맨유는 이적예산 마련에 노력하고 있고 특히 산초와 바란을 데려온 이후부터 선수를 파는 쪽에 중점을 두고 있다.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